dongA.com

전체검색
  • twitter
  • facebook
  • pinterest

포토 > 포토뉴스 > 해외토픽

20대女, 남친에 알몸사진 줬다가…

뉴스엔 2013-02-07 12:02:26

선서받는 후진타오 중국 국가주석
미국에서 이른바 '복수 포르노'라는 것을 이용해 여성들에게 피해를 입힌 사이트가 고소당했다.

외신은 최근 보도로 미국에서 여성 20여명이 인터넷 사이트 텍산닷컴을 상대로 고소했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이 사이트는 이른바 '복수 포르노(revenge porn)' 사이트였다.

실제 '복수 포르노'의 희생양이 된 마리아나 태신저라는 여성은 전 남자친구에게 어처구니 없는 일을 당하고 말았다.

마리아나의 전 남자친구는 마리아나와 사귄 지 몇달 되지 않아 그녀에게 누드사진 등을 보내달라고 끈질기게 매달렸고 마리아나는 어쩔 수 없이 그 요구를 들어줬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마리아나는 자신의 누드사진 등이 자신의 실명과 주소 등 신상정보와 함께 인터넷상에 게재된 것을 확인하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인터넷에 올라온 그녀의 누드사진에는 성적인 비하발언이 수두룩했고 마리아나의 전 남자친구로 확신할 수 있는 이 누드사진 유포자는 '만일 이 사진이 인기사진으로 등록되면 다른 사진을 게재하겠다'고 자랑스럽게 떠들고 있었다.

다른 20대 임산부는 마트에서 쇼핑을 하던 중 자신의 피해사실을 알게 됐다. 전혀 알지도 못하는 남성이 슬며시 다가와 그녀의 누드사진이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돼 있다고 말한 것이다. 이 남성 역시 그녀의 이름 등을 모두 알고 있었다.

사건의 변호를 맡은 변호사 측은 당초 17명의 피해여성들이 이 사이트를 고소했으나 이후 다른 피해여성들이 고소에 동참, 고소인이 20여명에 이른다며 "텍산닷컴의 행위는 여성들을 사이버 성폭행하는 것"이라고 비난했다.

한편 이 사이트는 현재 일반인의 접근을 금지해놓은 상태이나 사이트의 이같은 행위를 정당화하면서 이곳에 누드사진을 올림으로써 오히려 여성들이 신체적 폭행을 당하지 않도록 막아주는 역할을 했다고 주장했다.

뉴스엔
재테크 정보

댓글쓰기

댓글0

많이 본 뉴스

  1. 1 [화보] ‘세월호 특별법 제정 촉구’ 여성단체 기습 누드시위 [화보] ‘세월호 특별법 제정 촉구’ 여성단체 기습 누드시위
  2. 2 [화보] ‘2014 미스 섹시백’ 애플힙의 향연…‘눈 둘 곳이 없네’ [화보] ‘2014 미스 섹시백’ 애플힙의 향연…‘눈 둘 곳이 없네’
  3. 3 모델 윤채원, ‘미스 섹시백 선발대회’ 대기실 셀카 공개…“또 다른 매력” 모델 윤채원, ‘미스 섹시백 선발대회’ 대기실 셀카 공개…“또 다른 매력”
  4. 4 [화보] ‘2014 보령머드축제’ 뜨거운 현장 [화보] ‘2014 보령머드축제’ 뜨거운 현장
  5. 5 정상헌, 처형살해·암매장 혐의로 징역 20년 확정…살해 동기는? 정상헌, 처형살해·암매장 혐의로 징역 20년 확정…살해 동기는?
  6. 6 리디아 고, 마라톤 클래식 우승… 최연소 상금 100만 달러 돌파 리디아 고, 마라톤 클래식 우승… 최연소 상금 100만 달러 돌파
  7. 7 ‘고교처세왕’ 서인국 VS 이수혁…이하나 “이수혁 몸 ‘에반게리온’ 같다” ‘고교처세왕’ 서인국 VS 이수혁…이하나 “이수혁 몸 ‘에반게리온’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