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A.com

전체검색

포토 > 연예 > 스타 HOT 이슈

이수정 옥타곤걸 데뷔 ‘강예빈 아성 뛰어넘는다’

뉴스엔 2013-02-14 14:24:24

선서받는 후진타오 중국 국가주석
야구 여신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수정이 전세계 UFC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나선다.

이수정이 ‘코리안 파이터 3인방’ 김동현(30), 강경호(24), 임현규(27)가 나란히 출격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UFC in JAPAN'의 옥타곤걸로 낙점된 것.

이수정은 UFC 데뷔는 수퍼액션의 적극적인 추천과 협조로 성사됐다. 수퍼액션을 통해 이수정의 프로필을 본 UFC 아시아 담당자가 직접 한국을 방문해 이수정과 면접을 본 뒤 발탁을 결정한 것. UFC측은 이수정의 UFC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해외 유명 스포츠 여신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외모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수퍼액션 UFC 담당 김형구PD는 “그 동안 국민 스포츠인 야구를 통해 스포츠 여신으로 좋은 이미지를 쌓아온 이수정씨가 세계적인 스포츠인 UFC에서도 큰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수정 또한 “세계적인 스포츠인 UFC의 옥타곤걸로 데뷔한다고 생각하니 떨리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기대되는 마음도 크다”며 “일본에서 전세계 UFC 팬들에게 한국의 매력을 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UFC in JAPAN'은 오는 3월 3일 일본 사이타마현 ‘수퍼아레나’에서 열리며, 당일 오전 9시에 액션전문채널 수퍼액션에서 생중계된다.

이번 대회는 김동현의 아시아 최초 UFC 8승 도전과 강경호, 임현규의 UFC 데뷔전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이들은 각각 강력한 한 방 펀치가 강점인 시야르 바하두르자다(29, 아프가니스탄), 막강한 체력과 힘을 갖춘 그라운드 강자 알렉스 케세레스 (24, 미국), 종합격투기 데뷔 이후 8연승을 기록 중인 마르셀로 구에마레스(30, 브라질)와 맞붙는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댓글쓰기

댓글0

많이 본 뉴스

  1. 1 [화보] ‘양상국 여자친구’ 천이슬, 과거 섹시 화보에…‘눈길’ [화보] ‘양상국 여자친구’ 천이슬, 과거 섹시 화보에…‘눈길’
  2. 2 김경진 양해림, 블랙데이 맞아 열애 공개…“올 1월부터 교제” 김경진 양해림, 블랙데이 맞아 열애 공개…“올 1월부터 교제”
  3. 3 모델 홍여름, 블랙데이 맞아 셀카 공개… “짜장면 같이 드실 분” 모델 홍여름, 블랙데이 맞아 셀카 공개… “짜장면 같이 드실 분”
  4. 4 [화보] KIA 치어리더, “다함께 신나게 응원해요” [화보] KIA 치어리더, “다함께 신나게 응원해요”
  5. 5 김경진, 개그우먼 양해림과 열애…“올 1월부터 좋은 만남 중” 김경진, 개그우먼 양해림과 열애…“올 1월부터 좋은 만남 중”
  6. 6 올리브영, 4월 14일 블랙데이 맞아 짝없는 솔로들 위한 할인 이벤트 ‘대박’ 올리브영, 4월 14일 블랙데이 맞아 짝없는 솔로들 위한 할인 이벤트 ‘대박’
  7. 7 김경진 양해림 열애, 블랙데이에서 탈출 성공…“짜장면 안녕~” 김경진 양해림 열애, 블랙데이에서 탈출 성공…“짜장면 안녕~”